Feb 072020
 

나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을 어젯밤에 보았고 나는 보통 내 의견을 주는 데 별로 관심이 없지만, M. Burton과 그의 팀이 나를 십자가로 만든 여행은 경의를 표할 자격이 있습니다. 특히 영화가 개봉되기 전에 영화를 중심으로 비판이 일고 있습니다. 저는 10년 넘게 팀 버튼의 팬이었습니다. 나는 그의 영화와 함께 자랐다. 그러나 내가 어제 겪은 것은 그의 정말 독특한. 사실 언젠가 는 그가 우리에게 그런 영화를 제공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의 첫 번째 기간의 팬, 모든 외롭고 절망적 인 문자와 함께 확실히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화성 공격 이후 !, 그리고 더 구체적으로 큰 물고기 이후, 버튼은 다르게 일을하기로 결정했다.

세상에 대한 그의 비전은 모든 영화에서 약간 바뀌었습니다 : 이제 거부 된 괴물이 세상에 내려와 머물러 있습니다. 무섭고 이상한 세상은 우리가 그것을 “현실”이라고 부르지만 살 가치가 있는 세계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찰리와 초콜릿 공장이 모두 영화의 주요 약점 중 하나가 될 수있는 주요 타이틀 시퀀스로 시작됩니다. 시퀀스는 매우 재미 있고 시각적으로 야심찬하지만 그들은 CGI와 함께 가기로 결정하고 그들이 마지막 순간에 만든 결정처럼 보인다. 이 영화는 자랑스럽게 “진짜”세트, “진짜”Oompas Loompas, “진짜”다람쥐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주요 제목은 부적절해 보입니다. 그다지 중요하지는 않지만 팀 버튼 의 영화이며, 우리는 그가 보통 그의 메인 타이틀에서 얼마나 많은 작품을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바라건대, 대니 엘프먼은 에드워드 가위손과 스파이더맨 (영화의 제목이 나에게 떨림을 준 음악)의 미친 혼합이있다, 그의 점수가 영화를 통해 같은 소리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는 진정한 음악 롤러 코스터. 그 후, 그것은 단지 감정입니다.

모든 종류의 : 웃음 (많은 관객이 거의 30 초마다 웃었다), 기쁨의 눈물 (우리 모두는 찰리가 그 티켓을 찾을 거라고 알고 있지만, 그가 할 때, 당신은 더 빨리 이길 당신의 마음을 자제 할 수 없습니다), 자비 (버튼은 의 사회적 불행을 묘사하는 방법) 버킷의 가족은 정말 감동), 놀라움 (Wonka 공장과 많은 객실은 진정한 경이로움, 버튼이 우리에게 제공 한 가장 달성 한 디자인) 및 많은 관습.

 Posted by at 4:19 am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