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092020
 

로얄 뮤직으로 가장 잘 알려진 헨델은 교회 예배와 텔레비전, 영화에서 자주 사용되는 풍부한 음악을 작곡했다. 여기에 헨델의 라르고와 그의 유명한 키보드 사라반데에 대한 새로운 미디 파일입니다 : Freemidi.org 세계에 대한 음악의 접근성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사이트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많은 다른 장소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상업 자료 (비디오 게임, 영화, 광고 등)에 대한 MIDI 파일을 만듭니다. 여기에 “복숭아 래그”와 “조플린이 1904 세인트 루이스 세계 박람회를 위해 작곡 한 캐스케이드를 포함하여 래그 타임의 왕 스콧 조플린에 의해 두 개의 더 많은 피아노 헝겊입니다. 다음은 새로운 midi 파일또는 래그타임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거기 당신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오래된 의미 공개 도메인에서 작품에서 MIDI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항상 우리의 음악 조상에서 뭔가를 배울 수 있습니다. BitMidi는 이전 과 새로운 무료 MIDI 파일을위한 멋진 자원입니다. 그들은 고전 장르의 노래의 넓은 범위와 현대 팝과 전자 세계에서 많은 있다. 이 웹 사이트에서 잠을 마십시오! Cymatics는 자신의 웹 사이트에 자신의 다운로드 섹션에서 사용할 수있는 무료 MIDI 파일의 무리가있다.

이 사람들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무료 콘텐츠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만족해 하다! 카를로의 미디는 자신에게 몇 가지 무료 MIDI 파일을 찾을 수있는 또 다른 좋은 장소입니다. 카를로스는 파일을 직접 만들어 더 현대적인 음악을 찾을 수 있습니다. MIDI 파일은 전자 음악 생산의 많은 측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피아노 부품, 드럼 그루브, 베이스 기타 노트 및 효과 자동화를 기록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생각할 수 있다면 당신은 가능성이 MIDI를 사용하여 그것을 달성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수 있습니다. 검색에 사용할 수 있는 방대한 리소스 목록을 모은 것입니다. 다음은 제공하는 최고의 MIDI 파일과 웹 사이트의 목록입니다, 모든 무료의 가격에 대한. 운율의 파트너는 음악 루프뿐만 아니라 선택할 수있는 무료 MIDI 파일의 훌륭한 컬렉션이 있습니다. 웹 사이트는 소리와 MIDI 파일의 거대한 라이브러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드보락의 신세계 심포니의 라르고는 수년 동안 사람들을 편안하게 해왔으며, TV에서 자주 집같은 시골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장면을 따라다녔습니다. 아래는 드보락의 라르고 (그의 9 교향곡에서)의 3 가지 배열의 미디 파일입니다 : 초기 음악 표기법의 우리의 탐구를 계속, 여기에 14 세기 후반 중세 토스카나 컬렉션에서 “Saltarello 2″라는 활기찬 댄스 곡입니다.

그것은 컬렉션에서 3 Saltarellos의 2 번째이며, 음악은 명확하게 춤의 이름을 제공하는 특성 점프 그림을 보여줍니다. 여기에이 작품의 두 가지 버전에 대한 미디 파일입니다 : 아래이러한 예술가의 많은 MIDI 파일입니다, 그래서 당신의를 다운로드하고 야생 이동! 리믹스 팩은 무료 MIDI 파일을 찾을 수있는 또 다른 좋은 장소입니다.

 Posted by at 10:37 pm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