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다운로드

 Uncategorized
Feb 062020
 

공공 행정 첫 번째 종이 강의 계획서는 주로 행정 이론에 관한 것입니다. 공공 행정 논문 II 강의 계획서는 주로 인도 행정부와 작동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적인 지식을 가진 훌륭한 학습자인 UPSC 지망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험을 준비하는 동안 학생들은 진행 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UPSC 주관 행정 강의 계획서를 유지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공 정책: 정책 결정 및 비판의 모델; 개념화, 계획, 구현, 모니터링, 평가 및 검토 프로세스 및 제한 사항; 국가 이론 및 공공 정책 공식. 재정 관리: 정치적 도구로 예산; 공공 지출의 의회 제어; 통화 및 재정 분야에서 재무 부처의 역할; 회계 기술; 감사; 인도의 회계 및 감사관 및 감사 총장의 컨트롤러 일반 의 역할. 공공 행정은 UPSC 민간 서비스 시험에서 모든 지망자에 대한 일반적인 선택 사항 중 하나입니다. 학력에 관계없이 모든 학생은 행정 시험을 위해 본교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기심은 공공 행정뿐만 아니라 선택적 주제를 선택하는 주요 동기이기 때문입니다. 각 행정 용지는 250 개의 마크로 구성됩니다. 각 공공 행정 주체 용지의 기간은 3 시간입니다. 인도 행정부의 진화: 카틸야의 아타샤스트라; 무굴 행정; 정치와 행정에서 영국 통치의 유산 – 공공 서비스의 인도화, 수익 관리, 지방 행정, 지방 자치.

인도 행정부의 중요한 문제: 공공 서비스의 가치; 규제 위원회; 국가 인권위원회; 연합 정권의 행정 문제; 시민-관리 인터페이스; 부패 및 관리; 재해 관리. 법률 및 명령 관리: 영국의 유산; 경찰위원회; 수사 기관; 법과 질서의 유지 및 반란과 테러에 대응하는 준군사력을 포함한 중앙 및 국가 기관의 역할; 정치 및 행정의 범죄화; 경찰-홍보; 경찰의 개혁. 금융 행정: 통화 및 재정 정책; 공공 차입 및 공공 부채 예산 – 유형 및 형태; 예산 프로세스; 재정적 책임; 계정 및 감사. UPSC 공공 행정 강의 계획서 PDF:-다운로드 강의 계획서 PDF 인사 관리: 인적 자원 개발의 중요성; 채용, 교육, 경력 승진, 직책 분류, 규율, 성과 평가, 승진, 급여 및 서비스 조건; 고용주 – 직원 관계, 불만 시정 메커니즘; 행동 강령; 행정 윤리. IAS 지망자는 UPSC에 대한 공공 행정이 잠재적으로 매우 높은 점수 선택이 될 수 있지만,이 문서에서 잘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는 철저히해야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또한 응시자는 지난 해 의 UPSC 질문 논문에서 더 많은 질문을 해결하고 ARC 보고서를 읽고 UPSC 공공 행정 논문을 해독할 수 있어야 합니다. IAS 시험을 보다 빠르고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일반 연구와 함께 행정 과목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응시자는 IAS 공공 행정 옵션 및 UPSC 시험에 대한 관련 문서에 대한 다음 표를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교육 전문가, 시험 시리즈를 응시하는 지망자를 추천합니다. 공공 행정을위한 테스트 시리즈는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분석 기술 등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Posted by at 8:55 pm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