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간론파2 다운로드

 Uncategorized
Feb 092020
 

. . . 이것은 3.1.0에 대 한 첫 번째 베타. 그것은 새로운 기능과 버그 수정의 소수의 gobs있다. . 이 빌드는 3.2.1에서 심각한 버그를 수정하고 모든 사용자에게 권장됩니다. .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권장되는 빌드입니다.

여기에는 보안 수정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으며 3.2.8의 모든 사용자는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이 빌드는 빈번한 충돌을 포함하여 많은 버그를 수정합니다. 이것은 iTerm2 버전 1.0.0, iTerm2의 첫 번째 전체 릴리스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용자에 대 한 권장된 베타 빌드. 2.1.1 이상 큰 변화가 있습니다. iTerm2 버전 3 베타 릴리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것은 대부분의 사용자에 대 한 권장된 베타 빌드. 2.0에 있는 몇 가지 버그를 수정합니다. 테스트 릴리스는 일년에 여러 번 업데이트되며 때때로 불안정합니다. . . . 권장되는 베타 빌드입니다.

그것은 버그 수정의 거대한 수를 포함, 자동 프로필 전환의 작동 방식을 개선, 그리고 더 많은. 당신이 날 믿지 않는 경우 릴리스 노트를 확인합니다. . . . 이것은 권장되는 안정 빌드입니다. 중요한 보안 문제를 해결합니다. iTerm2 v2.1.1: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권장됩니다. 그것은 OS X가 필요합니다 10.7+ 인텔 CPU. 이 빌드는 macOS 10.14 (Mojave)의 사용자에게 권장됩니다. .

현재 안정적인 버전입니다. 그것은 몇 가지 중요한 버그 수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 안정적인 릴리스는 거의 업데이트하지만 심각한 버그가 없습니다. . . 이것은 macOS Mojave 지원으로 몇 가지 심각한 버그를 수정합니다. . 이 빌드에는 중요한 보안 수정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모든 사용자가 설치해야 합니다.

. 이 버전은 모하비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고 릴리스 후보입니다. . . . 이전 야간 빌드는 야간 빌드 아카이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권장되는 빌드입니다. 그것은 버그 수정의 무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크래셔에 대한 수정을 포함. . 이것은 3.1의 세 번째 베타입니다.

3.0.x에 비해 많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 3.1 베타에 비해, 그것은 버그 수정및 새로운 기능의 소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 . 이것은 대부분의 사용자에 대 한 권장된 베타 빌드. OS 10.7에서 이모티콘을 그리는 버그를 수정하고 몇 가지 드문 충돌을 수정합니다. . 이 빌드는 보안 문제를 해결합니다.

모든 베타 사용자는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Term2 버전 3은 버전 2.1.4 이후 중요한 변경 사항이 있는 iTerm2의 주요 새 릴리스입니다. . .

. . . 야간 빌드는 변경이 커밋된 일의 태평양 자정에 이루어집니다. 변경 로그는 Github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야간 빌드는 때때로 심각한 버그가 있습니다. . . . 이것은 대부분의 사용자에 대 한 권장된 베타 빌드.

3.3.0beta3 사용자는 보안 문제로 인해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것은 대부분의 사용자에 대 한 권장된 베타 빌드. 그것은 마지막 베타 이후 버그 수정의 큰 숫자를 포함, 플러스 기울임꼴 및 타일 배경 이미지에 대 한 추가 지원.

이것은 대부분의 사용자에 대 한 권장된 베타 빌드. 성능 향상을 포함 하 고 매버릭스를 지원 하는 첫 번째 빌드입니다. .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권장되는 빌드입니다. 그것은 엘 캐피 탄과 잘 작동하도록 업데이트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 빌드에는 제한된 기능 집합이 있지만 OS 10.5 및 PowerPC를 지원합니다. OS 10.6 이상을 실행하는 인텔 Mac이 있는 경우 이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 . 이것은 대부분의 사용자에 대 한 권장된 베타 빌드. 그것은 macOS 시에라에 대한 수정 사항을 포함, 보안 개선, 버그 수정, 그것은 충돌을 해결..

 Posted by at 8:06 pm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