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092020
 

Windows Move Maker 2012를 사용하면 비디오 제작 소프트웨어에서 제공하는 가장 간단한 워크플로우 중 하나를 사용하여 비디오 클립과 이미지를 영화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명확 하 게 영화 메이커와 대중과 접근성을 증가 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2012 그리고 그것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모든 기술 수준의 사용자는 폴란드어의 상대적 금액으로 홈 영화를 제작 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의 순서를 정렬하는 것은 타임라인 내부로 끌어서 놓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무비 메이커 2012의 미리보기 메뉴는 타임 라인 옆에 놓여있어 언제든지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다시, 윈도우 무비 메이커 2012 편집 베테랑이 놓칠 수있는 특정 기능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경험이 없는 사용자도 사용하기 쉽지만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무비 메이커 2012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컴퓨터에 스마트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충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작품의 분위기에 맞게 만들기 위해 자신의 사진과 비디오에 적용 할 수있는 많은 다른 필터와 효과가 있습니다. 각 슬라이드에 대해 개별적으로 선택하거나 버튼 클릭 한 번으로 모든 슬라이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무비 메이커 2012의 최신 추가 중 하나는 비디오 안정화 기능입니다. 비디오 안정기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흔들리는 홈메이드 영화를 보다 부드럽고 편안하게 볼 수 있습니다. 4.

여기에 윈도우 무비 메이커 2012 설치 패키지의 화면 캐터입니다. 그것은 명확하게 버전 번호 2012을 보여줍니다. 5. 마이크로 소프트는 클래식 버전 윈도우 무비 메이커를 은퇴하기로 결정했다. 우리는 주장하지만 작동하지 않았다.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여전히 다운로드를위한 고전적인 2012 버전을 호스팅하는 것입니다. 우리 팀은 여전히 윈도우 무비 메이커 프로젝트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신 버전은 윈도우 무비 메이커 2020입니다.

그것은 무료 평가판 소프트웨어입니다. 당신은 모든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를 구입하기 전에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윈도우 무비 메이커 2012 이미 좋은 비디오 편집기에 좋은 업데이트입니다. 윈도우 무비 메이커 2012 윈도우 에센셜 2012의 눈에 띄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기본 비디오 편집 도구는 몇 가지 새롭고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면서 훌륭하게 유지됩니다. 이 다운로드는 공식 윈도우 라이브 에센셜 2012 패키지, 오프라인 설치 프로그램 버전입니다.

 Posted by at 7:39 pm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