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허브 다운로드

 Uncategorized
Feb 082020
 

삼성 페이에 플라스틱 카드를 더 추가하십시오. 그것은 쉽게 체크 아웃을 만들기 위해 당신의 마음에 드는 장소에서 허용하고 놓치기 어려운 보상.* 갤럭시 장치에 오늘의 최고 뉴스 보도를보세요. 갤럭시 장치에서 풀 HD로 볼 수있는 삼성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독점 CNN을 다운로드합니다. 다른 스마트 장치와 마찬가지로 삼성 TV는 허브에 연결하고 SmartThings 루틴 및 SmartThings 자동화에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에서 선택 TV 컨트롤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쉽게 관리, 저장, 공유 및 삼성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독점 포토 버킷에 사진을 인쇄. 갤럭시 스마트 폰에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독점 제공 및 무료 무제한 저장을받을 수 있습니다. ‡ 2년 이내에 터치스크린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몇 주 동안 나는 냉장고 문 내부의 빨간색 스위치를 사용하여 화면을 재설정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있었습니다. 이제 화면이 작동하도록 만들 수있는 방법이 전혀 없는 완전히 응답하지 않게되었습니다. 위의 리뷰를 게시 한 후 일주일, 나는 삼성을 호출하고, 짧은 긴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내일 나는 내 가족 허브 디스플레이는 노동에 대한 지불 교체 를 얻을 것이다.

나는 나의 가족 허브에 매우 실망했다. 그러나 삼성의 사람들은 내가 항상이 브랜드에 대해 가지고 있던 자신감을 되돌려 주었습니다. 나는 소프트웨어 / 펌웨어를 검토하기 위해, 하지만 그들을 제안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응답하지 않는 화면 문제의 근본 원인이 될 수 있음을 나에게 보인다. 또한 스마트 폰 앱에 패밀리 허브 디스플레이 기능을 제어 할 수있는 방법을 추가 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감사 참고 : 삼성 TV를 추가하는 데 필요한 최소 SmartThings 클래식 응용 프로그램 버전은 2.2.1 이상입니다. 갤럭시 앱을 방문하여 갤럭시 소유자에게만 제공되는 프리미엄 혜택과 최신 필수 앱으로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프리미엄 혜택과 선물 및 필수 품을 찾아보세요. 다운로드 및 갤럭시 모바일 장치 홈 화면에 갤럭시 애플 리케이션 위젯을 설치.** 휴대 전화에 삼성 +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삼성 제품을 최대한 활용할 필요가 도움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불평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물론, 몇 년 전 응용 프로그램은 모든 위대한 아니었다. 그러나 지금 빨리 감기, 이 응용 프로그램은 잘 작동합니다. 원격으로 냉장고를 잠그거나 냉장고를 원격으로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것과 같은 몇 가지 기능이 더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이 응용 프로그램은 지금 멋진 작동합니다. iOS 13에서 iPhone X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바로 로드하고 0 문제와 냉장고에 연결합니다. 새로운 업데이트는 훌륭합니다. 삼성 감사합니다! 다음으로 TV의 리모컨을 사용하여 삼성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참고: 성능은 Wi-Fi 네트워크 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최적의 성능을 위해 이더넷 케이블을 사용하여 삼성 TV를 인터넷에 연결합니다. 모바일 기기의 GALAXY 앱과 TV의 SmartHub를 통해 최신 게임 변화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삼성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독점적 인 뉴스 공화국에 하나의 사용자 정의하고 직관적 인 피드에서 좋아하는 뉴스 주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선택 카드 및 삼성 장치와 호환; 호환성 목록은 삼성 유료 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스마트 스위치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몇 가지 쉬운 단계로 연락처, 사진, 비디오, 메시지, 메모 및 캘린더를 전송합니다.† 영어, 체코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한국어, 슬로바키아어, SmartThings Classic으로 태국어, 당신은 당신의 TV의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 먼저 TV전원을 켜고 TV를 로컬 네트워크에 연결합니다. TV는 SmartThings와 연결하려면 SmartThings 허브와 동일한 네트워크에 있어야 합니다.

 Posted by at 5:27 am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