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042020
 

최근에 시스템 프로그래밍에서 Bash 스크립팅에 대해 배웠고 재미있는 일을 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바하마10의 노드 셀러리 맨을 보았고 Bash를 사용하여 이를 구현하고 싶었습니다. 따라서, 여기에 셀러리 맨입니다. 춤은 너무 어리석고 무작위적이어서 즉각적인 목적은 그들로부터 파생될 수 없습니다. . 야코바바이스/셀러리맨의 신작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GitHub에는 4천만 명 이상의 개발자가 협력하여 코드를 호스팅 및 검토하고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소프트웨어를 함께 빌드합니다. 셀러리 맨은 이 팀 & 에릭 클립에서 폴 러드처럼 댄서를 운영하는 배쉬 스크립트입니다. . 스케치는 이러한 모든 개념을 나란히 배치합니다. 유머는 종종 아이러니한 모순에서 파생됩니다. 에어로빅 클래스를 가르치는 뚱뚱한 남자와 같은. 대조되는 개념은 일반적으로 유형과 쉽게 이해된다. 그러나 이 경우 개념은 더 추상적이기 때문에 장소를 차지하는 개념적 병치가 즉각적인 의식 렌더링 아래 레이어에서 그렇게되어 “재미 있지만 왜 그런지 모르겠다”는 이상한 느낌을 줍니다.

춤추는 셀러리 맨을 위한 ASCII 파일은 원래 노드 셀러리맨의 파일입니다. 나는 팀과 에릭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거나 전에이 비디오를 본 적이없는 사람에게이 클립을 설명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도전합니다. 중요한, 그의 활동의 필요하지 않은 경우, 그의 전문성에 의해 입증된다. 나는 30 초 전까지 위의 기준에 부합하고 나는 아직도 이것이 무엇인지 전혀 모른다. 잠깐, 내가 블랙 아웃하고 다시 일부 gogainamonadroxadoneacilin을 촬영 했습니까? 자신을 보고 허영 또는 나르시즘 춤을 보고. 후아, 모짜-렐? 나는 소년을 내려 테인을 넣어 것 같아요. 전문적인 방식으로, 유명한 남자는 유머 댄스를하고 자신의 버전을 보고. 그것을 볼 때 떠오르는 세 가지 주요 개념이 있습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GitHub 데스크톱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Posted by at 10:55 pm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