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072020
 

Microsoft Small Basic은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 많은 양의 시스템 리소스를 필요로 하지 않지만 응답 시간은 매우 좋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몰 베이직은 초보자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BASIC에서 영감을 얻는 간단한 언어를 사용합니다. 작은 기본 언어는 간단, 너무, 마이크로소프트의 자신의 Visual Basic에 따라 가독성에 대 한 최적화. 그래서, 예를 들어, 고전적인 헬로 월드 프로그램의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몰 베이직의 단순성은 기능이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Flickr에서 이미지를 검색하는 것은 다른 언어로도 가능하지만 일부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여기에 모든 작은 기본 요구. 아이들이 프로그래밍을 시작하기에는 너무 이르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프로그래밍에 능숙해지려면 수년간의 연습이 필요하므로 일찍 시작하면 다른 사람들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스몰 베이직은 프로그래밍에 관해서 확실히 자신의 관심을 자극합니다 간단하고 즐거운 소프트웨어입니다.

스몰 베이직이 텍스트 창을 가져간 다음 “Hello World”라는 텍스트가 표시되는 줄을 작성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시작하는 데 도움이 많은 유용한 예와 함께 제공에 다른 기능이 많이있다 (예를 들어, 고전 게임의 작은 기본의 버전을 재생하기 위해 가져 오기, TETRIS를 입력하고 [Enter]를 누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몰 베이직 홈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새로운 도구를 사용하는 것은 항상 처음에 투쟁이 될 것입니다. 프로그래밍처럼 복잡한 것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과 결합하면 훨씬 더 복잡할 것입니다. 고맙게도, 마이크로소프트 작은 기본 정말 정말 심각 하 게 초보자 친화적인 되 고 자체를 가지고 않습니다. 당신은 작은 기본의 웹 사이트로 이동하는 경우, 당신은 작은 기본에 대한 자습서의 부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건 심지어 가장 좋은 부분. 또한 몇 가지 기본 프로그래밍 자습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이 튜토리얼은 프로그래밍으로 시작하는 사람을위한 절대 신 전송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몰 베이직,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프로그래밍을 시작 하는 훨씬 더 부드러운 방법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인터페이스를 보는 순간부터 분명하다. 여기에 더 긴 메뉴가 없습니다, 아니 복잡한 옵션 대화 상자 : 당신이 이미 이해의 대부분13 옵션, 단지 하나의 도구 모음 (새로운, 열기, 저장, 실행 등). 또 다른 좋은 점은 사용자가 자신의 Small Basic에 로드를 시도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하거나 프로그램이 작동하는 방식을 볼 수 있도록 해당 코드를 실행할 수 있는 재미있는 샘플도 있다는 것입니다. Emiller375 4 월 04, 2013 / 버전: 마이크로 소프트 작은 기본 0.6 마이크로 소프트 스몰 베이직에 대한 가장 좋은 것들 중 하나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디자인입니다. 이 디자인은 다른 모든 Microsoft Office 제품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나 차이점은 매우 마이크로 소프트 스몰 베이직은 가능한 한 깨끗하고 명확한 인터페이스를 유지하기 위해 추가 메뉴를 모두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터페이스는 편집기, 도구 모음 및 Surface의 세 가지 주요 부분으로 나뉩니다. 편집기는 코드를 입력하는 위치이며 Surface는 모든 편집기 창이 표시되는 위치입니다. 도구 모음은 모든 필수 명령이 있는 위치입니다.

스몰 베이직에는 13개의 명령만 있습니다. 즉, 작은 숫자처럼 보일 수 있지만,이 프로그램은 모든 단순성과 명확성에 관한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마 필요로 할 가장 필수적인 명령입니다. 게다가, 더 복잡한 기능을 필요로하는 사람을 위해, 도구 모음의 열세 명령 중 하나는 Graduate입니다. 이 명령을 통해 사용자는 코드를 Microsoft의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인 Microsoft Visual Basic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ID를 입력하여 친구와 작업을 공유하고 프로젝트를 가져올 수 있도록 제목, 작은 설명 및 범주에 속하는 항목을 포함하여 SmallBasic.com 웹 사이트에 항목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at 4:58 am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