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062020
 

이제 여성 전사들이 모두 게아노스의 수도에 도달하고 늪 마녀의 호의를 막기 위한 마지막 도랑 시도를 보았으니, 여왕의 블레이드 토너먼트가 마침내 어니스트에서 시작될 수 있습니다. 운명의 왕국, 젊은 여왕의 희생과 무릎에 제국을 가져올 살인자 … 남자들이 짐승과 친족을 나누는 세상에서, 시대를 초월한 선견자가 끝없는 전쟁을 끝낼 아이를 예측합니다. 한 사람은 운명을 바꿀 악기입니다. 그는 전설에 살 것이다 투쟁과 고통의 시대에 안내합니다, 영원히 자신의 이름을 부담 … 퀸즈 블레이드의 시간. 왕좌의 왕좌를 물려받는 자(교쿠자 오 츠구모노) 또는 `악마의 눈`이라는 제목의 `여왕의 칼날` 시즌 2는 1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2009년에는 하루의 빛을 보았습니다. 첫 번째 시즌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우리에게 더 많은 가슴을주는 ecchi 영역에 단단히 앉아, 서로 무기를 스윙 G 문자열의 속옷 여자와 솔직히 말해서, 그들은 가서 “우리가 포르노를 표시하지 않고 도망 갈 수있는 것을 보자”밀어 이번에는 소방관 후니쿠라의 “처벌 방법”이 그 소지자 닉스에 대한 좋은 예가되어 더 이번에는 봉투. 이 무료 전자 책을 다운로드 시작 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 여왕의 블레이드 – 132 페이지, 586kb (PDF, TXT, HTML, EPUB, MOBI, RTF, LRF, PDB) 하지만 만약 당신이 호기심과 여왕의 블레이드 사가 향하고보고 싶은, 나는 파일 다운로드 사이트에 대한 몇 가지 검색을 했습니다 MegaUpload 및 Mediafire처럼이 편리한 작은 다운로드 목록을 마련했습니다 : 그래서 다시 한 번 젖꼭지, 칼과 마법이지만, 음모, 미스터리, 드라마와 이야기의 상당한 금액을 통해 그것을 수행하고 그것을 통해 그것을 완전한 낭비하지 않도록. 얼라이언스와 우정은 전사들이 서서히 서로 짝을 이루고 용서할 수 없는 전투가 계속됨에 따라 대륙의 여왕으로 선정된 가장 큰 상은 여전히 각자의 마음 속에 굳건히 자리잡고 있습니다. 방황하는 전사 인 레이나 (Reina)는 가능한 한 강해지기 위해 계속 노력하지만, 그녀에게는 모르는 사이에 이 토너먼트에 표면에서 볼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사악한 세력이 움직이고 있으며, 현재의 여왕은 이미 그들을 반대하기 위해 음모를 꾸미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정확히 그녀가 보이는 것을 아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놀랍게도 좋은하지만 당신은 그것을보고 당신의 얼굴에 쑤셔 될 것입니다 노골적인 팬 서비스가 많이 있다는 사실을 용서해야,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중요한 다른 즐기고되지 않을 쇼만들기! 여기에 게시 된 항목은 게시 시 무료입니다. 더 이상 무료가 아니므로 즉시 당사에 연락하십시오.

 Posted by at 2:00 pm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