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영화 다운로드

 Uncategorized
Feb 092020
 

비디오 다운로더 전문가는 인터페이스에 비디오 형식, 파일 이름 및 크기를 나열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한 후 즉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한 가지 흥미로운 옵션은 Chromecast 장치가 필요한 기본 제공 캐스트 옵션입니다. 플래시 비디오 다운로더는 설치할 때 Chrome의 주소 표시줄에 아이콘을 추가합니다. 아이콘과 먼저 상호 작용하지 않고도 직접 알 수 있도록 아이콘의 변경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비디오를 나타냅니다. 비디오 다운로더 프로페셔널은 크롬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다운로드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Chrome 도구 모음에 상호 작용하는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Google 크롬 웹 브라우저는 텍스트, 이미지, 음악 및 비디오를 포함한 다양한 미디어 파일을 지원합니다. 웹 사이트에서 비디오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경우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저장된 파일은 자동으로 지정된 다운로드 폴더에 배치됩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비디오 파일은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컴퓨터에 저장될 수 있습니다.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Chromebook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고 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크롬 :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youtube-download-assistan/miomdmhicjigcajlcmgcgcocgndkdmdj 나는 “쉬운 비디오 다운 로더”를 사용하고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easy-video-downloader/eaicplkoeceoelookkiaeekhodehdhde Allavsoft는 또한 MP4, mov, AVI, MP3, m4a 등 간단하게 복사하여 Allavsoft에 비디오 또는 음악 URL을 붙여 넣기 및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기 위해 다양한 웹 사이트에서 음악, 비디오, 영화를 다운 에이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쉽고 빠르며 안전합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Google에서 YouTube에서 동영상 다운로드를 지원하기 위해 확장 프로그램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를 지원하는 웹 스토어에 나열된 Chrome 동영상 다운로드 광고 확장 프로그램은 하나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냥 유튜브 DLG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오픈 소스. 구글 크롬이 그것을 차단 할 수있는 기회가 아닙니다. Google Play 영화 및 TV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Chrome 브라우저 또는 크롬북에서 동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 유튜브에서 다운로드 4K 비디오 다운로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

감사합니다, 그냥 그것을 시도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비활성화 처럼 보인다, “오페라에 추가” 표시 되지 않습니다-만 “오페라를 다운로드”. 웹사이트 링크가 있는 “YouTube Downloader” 확장 기능 중 하나이므로 표시되지 않지만, YT의 이전 버전에서만 작동하지만 그렇게 작동하도록 할 수 없다고 댓글은 말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의 웹사이트에 지침에 따라 크롬에 설치 SaveFrom.net 도우미있어, 그것은 작동. 그래서, 문제가 해결.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테스트를 수행한 방법: 가장 인기 있는 Chrome 비디오 다운로더를 먼저 설치하고 사용 가능한 솔루션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나는 특정 사이트를 지원하는 모든 을 건너 뛰고 비메오, 데일리 모션, LifeLeak 및 이름이 없는 남아있는 성인을위한 일부 비디오 사이트와 같은 인기있는 비디오 사이트에서 각 확장의 다운로드 기능을 테스트했습니다.

 Posted by at 9:55 pm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