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092020
 

`토르`의 기원 이야기는 토르가 슈퍼 히어로가 되고 “어벤져스”의 팀원이 되어 그의 힘을 박탈당해 지구로 추방당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나는 좋은 영화이지만 내가 좋아하는 MCU 또는 내가 좋아하는 원산지 영화가 아닌 영화를 좋아한다. 그것은 좋은 VS 악에 대한 어두운 공상 과학 판타지와 천둥의 오만하고 잔인한 신이 좋은 마음의 사람이되는 방법. 토르는 아스가르드에서 지구로 추방되어 휴면 전쟁을 재점화한 후 자신의 힘과 망치 Mjölnir를 박탈했다. 그의 동생 로키가 아스가르드의 왕위를 차지하기 위해 음모를 꾸미는 동안, 토르는 자신이 합당하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그의 동생 로키는 토르에게 그가 잠에서 혼수 상태에 있는 동안 그가 죽었다는 거짓말을 배신했다. 로키는 아스가르드의 대네를 데리고 토르가 집으로 돌아오지 않도록 한다. 이제 토르가 자신의 힘을 되찾고 아스가르드로 돌아와 친구들의 도움으로 로키를 막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케네스 브래너 감독과 대본은 애슐리 에드워드 밀러, 잭 스텐츠, 돈 페인이 맡았다. 토르는 크리스 헴스워스, 나탈리 포트만, 톰 히들스턴, 스텔란 스카스가르드, 캣 데닝스, 제이미 알렉산더, 클라크 그레그등 훌륭한 원점 영화입니다. 음악은 패트릭 도일이었다. 나는 슈퍼맨 더 영화를 좋아한다, 캡틴 아메리카 : 첫 번째 복수자, 아이언 맨과 개미 남자는 내가 더 즐길 수있는 모든 기원 이야기의.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마블 히어로는 캡틴 아메리카입니다.

그래서 저는 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어벤저,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아이언맨 1, 3, 어벤져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앤트맨, 스파이더맨: 홈커밍, 응징자(2004) 영화를 선호합니다. 클라크 그레그(Clark Gregg)는 이 영화에 출연하고 있으며, 아이언맨 영화의 S.H.I.E.L.D. 에이전트 필 쿨슨역을 맡았으며, 영화에서그의 활약은 탁월하다. 여기서 우리는 처음으로 우리가 영화에서 더 많은 레너의 클린트 바튼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활과 화살 클린트 바튼 호크아이로 제레미 레너를 참조하십시오. 크리스 헴스워스는 천둥의 강력한 신 토르만큼 훌륭하고 우수합니다. 저는 나탈리 포트만이 토르의 사랑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 과학자인 제인 포스터를 좋아하며, 그녀가 가혹한 시기를 보내게 도와줍니다. 제인 포스터는 섹시한 아기 남자 나탈리 포트만은 너무 뜨거운 그 시간, 나는 그녀와 사랑에. 스텔란 스카스가르드는 에릭 셀비그로 훌륭합니다.

캣 데닝스는 드래시 루이스가 아기이고 나는 그녀를 너무 사랑한다. 제이미 알렉산더는 시프로 여배우에서 훌륭한 전사 훌륭한 성능입니다. 저는 항상 `어벤져스`의 로키로 톰 히들스턴을 즐기고, 속편 토르: 다크 월드에서 항상 좋아합니다. 르네 루소와 앤서니 홉킨스도 이 영화에 출연한다. 나는 토르가 지구에 오는 방법을 좋아하고 그는 그의 아버지 오딘 (앤서니 홉킨스)에서 자신의 힘을 묶어 그의 집 아스가르드에서 추방된다. 토르는 망치를 돌려받아 힘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토르가 S.H.I.E.L.D.의 에이전트 20명과 싸우는 순서를 좋아하며, 토르는 레슬링 경기에서 다리로 점프하여 가드를 땅에 차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토르가 망치를 들어 올리려고하지만 할 수없는 장면과 음악을 좋아합니다. 제인이 에릭에게 토르를 구제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뉴 멕시코 토르의 전투 장면은 마을에서 파괴자와 싸우고 그의 힘이 우수한 나쁜 나이스 장면을 다시 얻을. 나는 토르가 S.H.I.E.L.D.에서 필 쿨슨이 모든 제인 연구를 훔친 제인 포스터에서 물건을 다시 얻으려고 노력 좋아한다. 나는 토르와 Jane.A 좋은 괜찮은 고체 슈퍼 히어로 영화 사이의 로맨스와 사랑을 즐길 나는 그것을 즐길 나는 그것을 좋아하고, 내가 그것을 많이 좋아하는 부작의 첫 번째 영화에 대한 나쁜 하나가 아닙니다.

 Posted by at 9:01 pm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