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다운로드

 Uncategorized
Feb 092020
 

전염병 : 보드 게임, 이길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있다 : 당신이 시간이 부족하기 전에 네 가지 질병을 치료! 질병이 지구 상에서 자르고있는, 전염병은 세계적인 규모로 일어난다.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질병을 치료하고 질병을 치료하고 움직임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연구 스테이션 네트워크를 설정하는 동안 핫스팟 사이를 이동하는 작업을 사용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네 가지 질병의 색상과 일치하는 카드의 손을 관리합니다. 이 카드는 한 플레이어가 같은 색깔의 카드 5개를 수집할 수 있다면 도시 사이를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질병에 대한 치료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도전이 그들의 길에 서 있습니다. 발병은 전반적으로 질병을 퍼뜨릴 수 있으며 무작위 전염병은 순간에 질병을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통제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취할 것입니다. 전염병 : 보드 게임은 안드로이드 버전 4.0.3 이상1GBRAM을 사용하여 장치에서 실행됩니다. * 전염병 찾기 : 에서 페이스 북의 보드 게임 : https://www.facebook.com/PandemicTheBoardGame © 2019 아스모데 디지털과 불가사의의 일. © 2019 Z-Man 게임. 전염병과 Z-Man 게임은 Z-Man 게임의 TM/®. 전염병 : 보드 게임 각 플레이어는 다른 능력을 가진 독특한 역할을 가지고있다.

차례로, 플레이어는 질병을 치료하고 세상을 구하기 위해 네 가지 행동을해야합니다. 그들은 보드에서 질병 큐브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도시로 비행; 동료 플레이어와 거래 카드; 그리고 훨씬 더. 역할 외에도 전염병의 모든 게임에 다양성을 추가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각 게임의 시작 부분에 는 다른 도시가 감염되어 매번 새로운 도전을 제시합니다. 또한, 전문 플레이어는 치명적인 전염병의 가능성을 증가시켜 게임을 더 도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한 질병에 대처하기 위해 명확한 의사 소통과 정확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오직 가장 경험이 풍부한 팀만이 이 위협을 극복하고 인류를 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를 사용하려면 전염병을 별도로 획득해야 합니다. 2008 년 출시 이후 수상 보드 게임과 플레이어 좋아하는, 전염병 : 보드 게임은 안드로이드 장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맷 리콕(Matt Leacock)의 전염병은 2~4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팀워크의 협동 게임입니다. 엘리트 질병 통제 팀의 일원으로, 당신은 베이에서 네 개의 치명적인 질병을 유지해야합니다. 각 질병에 대한 치료법을 발견하는 데 필요한 카드를 수집하는 동안 감염을 치료하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함께 일하십시오. 그러나 발병과 전염병이 확산 재앙에 연료로 시계는 똑딱입니다.

협동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이기거나 함께 잃게됩니다. 오직 함께 일해야만 발병을 억제하고 제 시간에 치료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염병 : 보드 게임은 가족 친화적 인 협동 게임이다. 이해하기 쉽고 재미를 많이: 보드 게임은 당신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 팀으로 작동해야 종말 의 상황에 당신을 두고.

 Posted by at 9:16 pm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