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072020
 

`3DCG`라고도 불리는 3D 커스텀 걸(3D카스타타타)은 TechArts3D가 3D 정보로 여성 캐릭터를 디자인하기 위해 개발한 게임입니다. 원래는 성인용 콘텐츠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이후 캐릭터 제작, 포즈,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으로 간주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방법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이것은 델파이 프로그래밍 언어로 게임 둠의 리눅스 C 소스 코드의 번역이다. 많은 기능은 현대 하드웨어를 활용하기 위해 추가되었습니다 : -외부 고해상도 텍스처 -고급 32 비트 컬러 소프트웨어 렌더링 -OpenGL 지원 -Quake (md2) 모델 – 경사 바닥 및 천장 -3d 중간 층 -Voxels -동적 라이트맵 -mp3 음악 – 사용자 정의 배우 정의 -그리고 더 많은 … 또한 많은 바닐라 둠 데모의 정확한 데모 재생을 제공합니다. 지원되는 게임… 오픈 소스 만든 사용자 지정 뷰어 가상 세계에 대 한 두 번째 라이프 같은 2 PMD, 여기 링크를 잡아수 있습니다. 암호 프롬프트를 받고 `사용자 지정`을 입력하고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또는 다른 것들 사이에, 3DCG 개조를 사용하여 만든 저장을 받아 들일 수 있다고 주장하는 새로운 버전도 있습니다.

암호는 지난 번과 동일합니다. 누구나 무료로 VR 또는 AR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MMD로 TDCG에서 중요한 포즈 데이터를 할 수있는 프로그램이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렇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얻을 여부 당신의 선택. 18세 미만이 아니라면 부모님이 동의하실 지 의심스럽습니다. 거기에 가지 마세요, 또는 당신이 해야하는 경우, 몇 년을 기다립니다. 18세 이상인 경우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아무도 당신이 게임을 강제로 중 하나를, 모델을 만들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성인인 경우 `특수 기능`을 피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Winzip/Winrar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 ISO 파일은 이 중 하나를 다시 설치하고 을 확인하십시오.

ISO 상자는 프로그램과 연결할 파일을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Arkana – 살아 남기 위해 싸움 (FTS) 워크래프트 3, AOE, EE의 정맥에서 3D 실시간 전략 게임이 될 것입니다 … 하지만 트위스트와 함께 : 초점은 온라인 게임에 있으며, 각 플레이어는 그가 게임에서 게임으로 운반 영웅을해야합니다. 운명의 소스 포트, 이단, 헥센과 투쟁 델파이 현대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개발, C # 및 C ++에 썼다. 아이리스3D 엔진을 기반으로 합니다. 3D 아바타, 수학 파서, 스피치 및 dll Descend가 있는 AIML 챗봇 엔진은 파라메트릭 방정식에서 3D 표면을 그리기 위한 오픈 소스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형상을 계산하기 위해 기타라는 사용자 정의, 매우 빠른 언어를 사용합니다. 또한 OpenGL을 사용하여 고품질 세이더로 장면을 렌더링합니다.

웹 사이트 : https://descend.mimec.org/ (노트북을 사용하는 사람들을위한 지포스 이동 7800 그래픽 카드 이상) 완전한 무료 웹 기반의 3D 인테리어 계획 스크립트. 미코 오살라티에 의해 만들어진 3D 차량 물리학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이것은 데이터를 레코딩하고 디스크에 온 것처럼 설치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구울 하지 않으려는 경우, 또는 버너 (CD, DVD, 또는 블루 레이 드라이브는 또한 + RW 같은 말을 해야) 데몬 툴 같은 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마치 디스크에서 데이터를 보는 것처럼 데이터로 작업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나는 아직 자신을 테스트하지 않은, 그래서 조심. 참고 -애니메이션 된 tmo2vpd에 애니메이션 된 tmo 파일을 로드 하려는 경우 작성자의 지식에 첫 번째 프레임만 사용 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또한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고보고하지만 모든 빨간색으로 나타납니다. 이것은 픽셀 샤더 지원이 없는 또 다른 증상입니다. 충돌없이 실행할 수 있고 적어도 무거운 저장을 할 수 있다면.

저장 데이터 폴더에는 .bmp 이미지와 녹색 배경(.png)이 있는 모델의 미리 보기가 모두 저장 파일입니다. .png 파일은 Tso 2 PMD와 함께 사용됩니다. 이미지가더라도 파일에 그리지 마십시오. 이렇게 한 후 게임에 로드하면 충돌이 발생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습니까? 😀 에서 사용할 수: http://3dcustom.ath.cx/uploader/mod/all.html?1283443233 MODS1015.zip (0.2.3 rc2) 또는 MODS1002.zip (0.2.3 rc1).

 Posted by at 3:09 am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