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072020
 

System.Net;문자열 일부 문자열사용; try{ WebClient wc = 새 WebClient(); 일부 문자열 = wc. 다운로드 스트링(“http://www.example.com/somefile.txt”); }catch (WebException 우리){ // 오류 처리 MessageBox.Show (우리)의 일종을 추가 합니다. ToString());} 이전 예제에서는 DownloadFile 메서드의 작동 방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러나 메서드를 구현 하 고 구체화 하는 방법에 따라 달라 집니다. 다운로드를 취소할 수 있는 가능성은 파일 다운로드 수명 주기에서 중요한 기본 사항입니다. System.Net;공용 클래스 WebClientWithTimeout:WebClient{ 보호 된 재정의 WebRequest GetWebRequest (Uri 주소) { WebRequest wr = 베이스를 사용 하 여. GetWebRequest(주소); Wr. 시간 시간 : 5000; 시간 시간(ms)의 시간 아웃은 wr을 반환합니다. }}… 문자열 일부 문자열; try{ WebClient wc = 새 WebClientWithTimeout(); 일부 문자열 = wc. 다운로드 스트링(“http://www.example.com/somefile.txt”);} catch (WebException 우리){ // 오류 처리 MessageBox.Show (우리)의 일종을 추가합니다.

ToString());} (C-샤프) URL에서 C # 코드 스니펫 다운로드 파일을 로컬 드라이브에 저장합니다. 이러한 코드 조각은 비동기 파일 다운로드 방법과 DownloadFile 메서드(다운로드를 기다리는 동안 스레드를 차단)에 대해 설명합니다. 참고: 비동기 메서드를 사용 하지만 잠시 동안 기본 스레드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비동기 다운로드 자체가 DNS 이름(이 경우 “mysite.com”)을 확인하고 이 검사는 내부적으로 차단 기능을 통해 수행되기 때문입니다. 도메인 이름 대신 직접 IP를 사용하는 경우 DownloadFileAsync 메서드는 완전히 비동기가 됩니다. nyc 는 문서 또는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로컬 컴퓨터 c에서 해당 파일을 여는 방법을 코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이 예제에서는 웹 사이트에서 로컬 디스크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WebClient 클래스와 그 방법 DownloadFile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메서드에는 두 개의 매개 변수가 있으며, 먼저 다운로드할 파일의 URL이고 두 번째 매개 변수는 파일을 저장할 로컬 디스크에 대한 경로입니다. 또한 다운로드진행 변경 이벤트에서 파일 크기(바이트)에서 보류 중인 바이트의 합계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관련 소스 코드 및 파일과 함께 코드 프로젝트 오픈 라이선스(CPOL)에서 라이선스가 부여되어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로컬 디스크에 저장하는 방법을 보여 줄 수 있습니다. 오늘 포럼을 탐색하는 동안 나는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웹 서버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솔루션을 묻는 질문을 우연히 만났다.

해결책은 매우 간단하며 아래는 목표를 달성하는 코드입니다. 여기에서 버튼 클릭에서 비동기적으로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있습니다. FileIO파일파일이름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관련 열거: 쓰기. WebClient 클래스 덕분에 파일을 동기화하여 다운로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 (UI가 동결됨)은 5 줄이 될 것입니다 : 다음 코드 조각은 원래 이름으로 바탕 화면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getFilename 메서드가있는 URL에서 검색됨): 이 .Net C # 코드 스니펫 다운로드 파일URL에서 로컬 디스크로.

 Posted by at 9:15 pm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