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042020
 

한국에서는 이력서의 한국어 버전인 이력서(이여서)를 준비해야 합니다. [이미지]. 또한, 당신은 또한 작성해야합니다는소조서 (jagisogaeseo) 또는 “커버 레터” 무료 템플릿을 온라인으로 다운로드하거나 편의점에서 이력서 및 커버 레터 문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한국어 지원 서약입니다. 경험이 없어도 채용 관리자의 관심을 끌 수있는 좋은 이력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 이력서를 시작하려면 점프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목표입니다. 이 문서의 하단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훌륭한 샘플 이력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사용할 수있는 템플릿의 몇 가지를 가지고 – 경험이없는 교사를위한 샘플 이력서, 경험이 풍부한 라이센스 교사를위한 또 다른 샘플 이력서. 좋은 이력서를 작성하기 위해 당신이 고려해야 할 첫 번째 것은 청중입니다. 누가 이력서를 읽을 것인가? 그들은 무엇을 찾고 있습니까? 참고: 가족 정보와 건강을 요청하는 섹션을 삭제했습니다. 그것은 외국인 신청자와 관련이 없지만 가족이 누구이며 어디에서 일하는지 나열하고 건강 문제를 선언해야한다는 점에서 잠시 현지 지원자와 공감합니다. IT 분야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는 것이 목표인 곳이나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직책을 얻고 싶다”는 목표에 놀랄 것입니다.

블라 블라. 우리는 그들이 하고 싶은 것을 알고 가르치는 것에 대해 진지한 사람을 원합니다. 위의 한국 이력서의 첫 번째 페이지 상단 절반은 일반적으로 어떻게 생겼는지입니다. 언뜻 보기에 `취미`와 `특별 코멘트`와 같은 섹션은 조금 이상한 것 같다 정말 의미가 없지만 무엇을하는 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취미 중 하나를 통해 당신의 성격을 표현하고 / 또는 자신에 대해 특별한 무언가를 언급 할 수있는 한 단어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조직의 대통령이거나 어떤 이벤트 나 스포츠에서 국가를 대표하는 경우 다음 당신은 특별한 코멘트 섹션에 내려 놓을 수 있습니다 말한다. 그렇지 않다면 그냥 비워 둘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네, 당신은 사진과 나이를 제공 해야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고용 차별 위반이 있지만 `로마에 있을 때`라는 속담으로 작용합니다. 직무를 설명할 여지가 많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영어 이력서에서는 어떤 프로젝트를 진행했는지, 회사에서 어떤 성과를 거두었는지 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 달라는 요청을 자주 받습니다. 아니 한국에.

그들이 원하는 것은 귀하의 역할에 대한 기본 정보뿐입니다. 예를 들어 – 저는 인사 총괄책임자였습니다. 나는 ABC 제품의 세일즈맨이었다; B 자회사의 회계; 저는 IT 지원이었습니다. 채용 담당자는 이전 회사를 떠나는 모드도 요청합니다. 해고되셨나요? 그만두셨나요? 계약이 끝났습니까? 아니면 현재 고용되어 있습니까? 한국의 면접 질문에 대해서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Posted by at 7:13 pm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