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072020
 

IDS에 제출된 정보에는 일반적으로 발행된 다른 특허, 출판된 특허 출원, 과학 저널 기사, 서적, 잡지 기사 또는 출원인의 특허 출원에 개시된 발명과 관련된 기타 출판된 자료가 포함되며, 이는 출판된 자료가 만들어진 국가 또는 언어에 관계없이 다. 양식의 변경 사항 목록(업데이트 된 29JUL2009) 모든 중요한 선행 기술제출을 보장하기 위해 정보 공개 성명서 제출을 어떻게 관리하고 구성합니까? Max-IDS는 주요 법률 회사가 정보 공개 성명서 SB28 청원서의 관리 및 생성을 단순화하여 조기 심사 프로그램 [PDF] (버전 2.2.20, 27JUL2009)를 통해 건강, 연령 또는 PPH 파일럿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하는 청원서를 제출하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빠른 검사를 참조하십시오. AIA/14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시트[PDF] (버전 2.2.12, 30NOV2015)>> 임시 또는 비임시 신청서에 제출된 지침 [DOC]은 USPTO 35U.C. 371 국가 무대 신청에 대한 USPTO 보충 지침에 의해 지정된 형식으로 정렬된 참고문헌 데이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특허 심사 과정에는 많은 중요한 이정표가 있지만, 정보 공개 성명서(“IDS”)보다 발행된 특허의 건전성보다 더 중요하고 중요한 것은 없을 것입니다. 관련 선행 기술을 적시에 일관된 방식으로 제출하면 특허가 발행될 때 최대한 강력해집니다. EFS-Web은 표준 웹 기반 화면과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몇 분 내에 휴대용 문서 형식(PDF) 문서를 USPTO에 직접 제출할 수 있습니다. EFS-Web의 핵심 구성 요소는 USPTO 시스템에서 직접 필드 정보를 자동 로드하는 다양한 필드 유형 및 서식 옵션을 갖춘 대화형 양식인 PDF 양식 채우기 문서의 사용입니다. PDF 양식 작성 가능한 파일은 이식가능합니다. USPTO에 제출되기 전에 완료를 위해 사무실의 다양한 사람들에게 배포될 수 있습니다.

IDS 요구 사항 관리와 관련된 위험, 비용 및 관리 오버헤드를 줄이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십시오. IDS에 나열된 아트는 자체적으로 자동으로 선행 예술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정보 공개 성명서에 참조의 단순한 목록은 참조가 주장에 대한 선행 기사임을 인정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1] IDS의 제출 요구 사항은 MPEP에 있는 37 CFR 1.97에 정의되며, 신청자가 정보 공개 명세서를 제출할 수 있는 시기와 방법을 포함합니다.

 Posted by at 4:38 am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