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062020
 

참고: Flash CS4 사용자는 액션스크립트 3.0 프로젝트를 디버깅하기 위해 플레이어/디버그/플래시플레이어.exe 및 플레이어/디버그/플래시 Player.app에 flashplayer_11_sa_debug.exe 및 flashplayer_10_sa_debug.app.zip의 이름을 바꿉니다. 로컬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C++ 소스 코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컬 콘텐츠 업데이 트의 작동 방식을 확인하려는 경우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 다른 플랫폼에 포트, 버그를 조사, 스크립트에 통합, 기타. 이 점멸 디버거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은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10, 윈도우 8, 윈도우 8.1, 윈도우 7, 윈도우 비스타와 윈도우 XP 중 하나에 잘 실행됩니다 32 비트 또는 64 비트 설정. Adobe에서 별도의 x64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Mac 및 Windows 브라우저용 범용 32비트 및 64비트 콘텐츠 디버거 빌드는 여러 가지 면에서 표준 버전과 다르며 개발자에게 전달됩니다. 디버거 모드에서 Flash 콘텐츠를 실행하면 재생 속도가 느려지고 종종 검색이 응답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가정용으로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어도비는 독립 실행 형 플래시 플레이어를 아주 잘 숨깁니다. 실제로 어도비 의 웹 사이트에서 “플래시 플레이어 콘텐츠 디버거”라고합니다. 01/21/2020 – 업데이트 된 디버거 및 플래시 플레이어의 독립 실행형 버전. 이러한 버전에는 보안 게시판 APSB 19-46에서 확인된 중요한 취약점에 대한 수정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신 버전은 32.0.0.321 (승리, 맥), 32.0.0.314 (리눅스).

모든 사용자는 이러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디버거는 프리웨어 플래쉬 디버거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기타 소프트웨어로 제출하고 윈도우어도어에 의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 포함된 파일은 Flash 개발자전용입니다. 다른 모든 사용자는 http://get.adobe.com/flashplayer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두 버전 중에서 개발자는 특히 복잡한 디버거가 필요하지 않은 간단한 Flash 아키텍처에 대해 첫 번째 버전보다 더 자주 의존합니다. 브라우저 기반 ActiveX 구성 요소는 경량 설치 관리자에 의존하지만 배포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디버거 26.0.0.151 다운로드 할 수있는 최신 버전입니다. 업데이트 된 디버거 및 플래시 플레이어의 독립 실행 형 버전은 윈도우, 맥, 리눅스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직접 다운로드 링크가 제거됩니다. Adobe는 다른 사이트가 링크를 제공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 링크 https://get.adobe.com/flashplayer/ 이동하여 최신 버전의 Adobe Flash Player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리눅스에 대한 64비트 독립형 콘텐츠 디버거 빌드 귀하의 권리는 아래에 제공된 플래시 플레이어, 프로젝터, 독립 실행형 플레이어, 플러그인, 런타임 또는 ActiveX 제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전적으로 다음 링크에 명시된 http://www.adobe.com/go/flashplayer_usage.

 Posted by at 5:20 pm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